default_top_notch
default_setNet1_2

(주)동보바이오, 안전성 비임상시험(Dt_CRO) 자료 공개

기사승인 2020.11.18  12:36:33

공유
default_news_ad1

- 코로나 팬데믹 시대, 주목할만한 GMW-GOLD

▲ (주)동보바이오 이기용 대표

“정말 안타까운 시국입니다. 코로나19 바이러스로 인해, 온 국민이 어려움에 빠져있는 상황이죠. 공부에 마음껏 전념해야 하는 학생들은 거의 7~8개월 동안 등교도 제대로 하지 못했고, 심지어 안타까운 점이 어린 아이들이 놀이터에 잠깐이라도 나갈 때, 마스크로 인해 숨이 가쁜 채, 제대로 놀지도 못하는 상황이지 않습니까. 유해성 없이 살균력이 뛰어난 제품들이 더욱 많이 나와서 사람들이 많이 모이는 공공장소에 방역을 시행하고, 특히 학교와 같은 교육기관 및 노인 복지시설, 병원 등 취약지역에 유용하게 확대되어 사용되었으면 하는 바람입니다.”

국내 소비자들의 관심이 마스크를 비롯하여 손소독제, 탈취제 등 건강을 지킬 수 있는 위생 제품 라인업으로 쏠리고 있는 가운데, 올 한해 소독제와 관련된 업계 역시, 동반 매출 상승효과를 얻었다. 이러한 가운데, ㈜동보바이오 이기용 대표가 개발한 유해성분이 전혀 없는 미네랄만 포함된 안전제품 GMW-GOLD는 충분히 주목할 만한 제품 라인업이다.

올 하반기, 서울 용산구 백범김구기념관에서 개최된 대한민국지역사회공헌대상에서 국회기획재정위원장상을 수상하기도 한 이 대표는 “인간의 과학이 발달됨에 따라, 인간이 사는 환경은 과거와 비교하여 매우 달라졌다고 볼 수 있다. 안타깝게도 인간의 이기심과 자만심으로 지나친 환경파괴가 시작되었고, 현재의 상황에 다다르게 되었다. 그렇게 망가진 환경을 복원하는데 있어, 보다 자연적인 방법을 선택해야 한다는 것이 바로 동보바이오의 생각이었다. 자연에서 순수하게 얻을 수 있는 광물질들, 이를테면 산호석, 트로말린, 천연숯가루와 같은 물질들로 소독제 및 비료, 수질정화제 등 생산 연구개발에 착수해왔다. 그 끝에 나온 물질이 바로 현재의 GMW(Green Mineral Water)라고 할 수 있다”고 밝혔다.

▲ 급성 경구투여 독성시험 (Dt&CRO)
▲ 급성 경피투여 독성시험 (Dt&CRO)
▲ 급성 피부자극성 및 부식성시험 (Dt&CRO)
▲ 급성 안자극성 및 부식성시험 (Dt&CRO)
▲ 구강점막자극성시험 (Dt&CRO)
▲ 4주 반복 경피투여 독성시험 및 2주 회복시험 (Dt&CRO)

 

한편, (주)동보바이오의 GMW-GOLD는 무기광물질을 이온화한 그린 미네랄 워터 스프레이로서 강력한 살균 및 탈취 등의 특징을 갖고 있으며 냄새원인 물질의 양이온을 근본적으로 없애주는 것으로 알려졌다. 덧붙여, GMW-GOLD는 지난 2015년 한국화학연구원 바이러스시험연구센터로부터 ‘미네랄수 GMW-GOLD 바이러스 불활화시험에 고양이 코로나바이러스와 허피스 심플렉스 바이러스를 불활화시키는 뛰어난 효과가 있음’이 밝혀졌다.

또한, (주)동보바이오 이기용 대표는 지난 2006년 조류 인플렌자 소독용 조성물 제조방법(특허 10-0772054)을 비롯하여 2016년 미네랄과 유황을 이용한 소독 및 탈취제(특허 10-1639660), 2018년 분무용 탈취 조성물 및 이의 제조 방법(특허출원 10-2018-0016181)등을 연이어 선보인 바 있다.

한편, (주)동보바이오(대표 이기용)는 ‘자연환경과 건강한 삶을 가꾸는 미래 기업’을 슬로건으로 하는 브랜드다. (주)동보바이오의 기술력은 무기 광물질(제올라이트, 정제수, 칼슘, 벤토나이트, 키토산, 요오드화칼륨, 견운모, 유황, 몰리브덴산나트륨 등)을 물리적 방법으로 제조하는 알카리 성질을 띈 액상물질 GMW로 대표되며 이 물질은 살균, 탈취, 소독 등의 효과가 뛰어난 물질이라고 할 수 있다. 또한, 농업분야, 수산분야, 축산분야, 환경분야, 공업 및 생활용품분야, 화장품분야, 섬유분야에 폭넓게 적용할 수 있는 획기적인 물질이라는 호평을 받고 있다. 

지윤석 기자 jsong_ps13@naver.com

<저작권자 © 월간파워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