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setNet1_2

뇌세포 재생 및 탈모와 연계하여 인간의 생명을 유지하는데 도움 주고파

기사승인 2018.03.11  18:25:55

공유
default_news_ad1

사람의 인체에서 가장 중요한 기관인 뇌를 보호하고 책임지는 '머리'만큼 중요한 곳은 또 없을 것이다. 따라서, 인체의 중요한 부분을 소중하게 관리하고 케어한다는 것은 어떻게 보면 당연한 이야기다. 하지만 건강한 뇌 활동을 위한 이 일련의 과정들은 사실 너무나도 쉽게 외면 받고 있는 것이 또한 현실이다.

이러한 현실에서 고객의 니즈에 따라 철저한 '1:1 맞춤형 프로그램'을 꾸준히 실행해온 포항 최수영RE&힐링샵의 최수영 원장은 지속적인 두피관리를 통해 몸을 지탱하고 컨트롤하는 '건강한 뇌'를 유지하는 것이 무엇보다도 중요하다고 말한다. 다수의 매체를 통해서도 소개된 바 있는 최 원장의 프로그램은 '독소 배출을 통한 면역 증가'라는 측면에서  많은 이들의 관심을 불러일으켰다. 특히, 최 원장만의 독보적인 기술력으로 이뤄진 근육마사지와 두피마사지는 독소 배출 및 두뇌 세포 활성화를 끌어올려 '전신건강'이라는 토탈케어를 가능하게 한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 최수영RE&힐링샵 최수영 원장

최수영 원장의 기술력으로 알맞게 짜여진 두피케어 프로그램은 각종 세균 배출과 변비 개선, 혈액순환 개선을 통한 혈압과 콜레스테롤을 낮추며 치매 예방, 뇌관련 질환과 피부질환 등을 개선시키는 효과를 자랑하고 있다. 특히 해독하는 과정에서 에볼라균, 박테리아균, 곰팡이균 등 다양한 균들을 모공 밖으로 배출시켜 건강한 몸관리를 가능하게 하는 점 또한 매우 중요한 포인트며, 허리디스크 및 목디스크를 앓고 있는 이들의 혈관에 뭉친 부위도 직접 피를 해독하며 풀어낸다.  

"매번 샵을 찾는 고객들에게 드리는 말씀이지만 특히, 탈모에 있어서 가장 중요한 것은 '관리'입니다. 약초와 기술력 등으로 철저한 자기관리가 필요한 질환인 탈모는 미세먼지, 활성산소, 개개인의 마음의 병들로 얼룩진 현대사회에서 건강을 해칠 수 있는 출발점이 될 수 있습니다. 또한, 잦은 염색과 펌, 그리고 기름진 화학성분이 함유된 헤어제품으로 두피건강이 위협받고 있는 요즘, 제가 오랜시간동안 직접 연구하고 개발한 약초로 탈모 뿐 만 아니라 현대인들의 전체적인 건강까지 책임지고 싶은 것이 저의 바람이자 목표입니다."

한편, 출산 후 신체적으로 많은 변화를 겪게되는 여성들에게 '산후탈모'는 대표적인 질환 중 하나다. 최 원장은 환경적, 유전적, 정신적 요인 등 다양한 원인이 존재하는 산후탈모로 고통을 받고 있는 이들에게 도움을 주고 싶다는 뜻을 밝혔다.  
최 원장은 "저의 기술은 뇌세포 재생 99%, 먹는 것은 1%에 초점이 맞춰져 있습니다. 기본적으로 산모의 건강이 우선시 되어야 아이의 건강까지 케어될 수 있다고 생각하며 이는 잠재적인 탈모인구를 줄일 수 있는 계기가 될 수 있습니다현대인들은 수많은 화학성분에 매 순간 노출되어 있습니다현재, 선보이고 있는 화학성분이 전혀없는 백리향, 모과, 연잎, 도라지, 진피 등 천연재료 15가지를 포함한 천연약초제품으로 진정한 자연치유를 고객들에게 선사하고 싶습니다"라고 말했다.(속속 개발한 천연약초를 직접 자신의 몸에 실험하며 효과를 입증해온 최 원장의 스토리는 공공연하게 알려진 일화다.)

향후, 장기적으로 뇌세포 재생 및 탈모와 연계하여 인간의 생명을 살리고 유지할 수 있는 일에도 도전하고 싶다는 의지를 밝힌 최 원장은 현재 보유한 기술과 천연약초 특허를 좀 더 내실화하여 오로지 본인, 최수영만의 브랜드를 구축하고 많은 이들과 공유하고 싶다고 포부를 밝혔다. 더불어, 그녀는 희망하는 미용인들을 모집하여 가맹점 개설 및 교육 그리고 체인사업을 통한 다양한 판로구축과 함께, 대기업을 비롯한 우수 국내 기업과 연계하여 보다 많은 대중들에게 자연치유의 우수성을 널리 알릴 수 있는 계기를 마련해 나가고 싶다고 덧붙였다.

지윤석 기자 jsong_ps13@naver.com

<저작권자 © 월간파워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